올리브영 단독 오프라인 출시 기념 전제품 20%할인 행사

▲ 갈더마코리아의 ‘세타필(Cetaphil)’이 건조한 겨울 시즌을 맞아 ‘세타필 소용량 스타터 패키지’를 올리브영 단독 오프라인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세타필)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갈더마코리아의 ‘세타필(Cetaphil)’은 건조한 겨울 시즌을 맞아 ‘세타필 소용량 스타터 패키지’를 올리브영 단독 오프라인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세타필의 베스트 셀러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각각180ml, 250g 핸디형 사이즈로 제작한 것으로 국내에는 처음 선보인다. 그 동안 기존 제품의 큰 용량 때문에 세타필 사용이 부담스러웠던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접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건조한 모든 피부에 수분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세타필에 따르면,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크림’은 약 70년 동안 전 세계인의 피부 건강을 연구해온 세타필만의 보습 노하우가 집약된 저자극 수분 보습제다.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최적의 비율로 복합 배합돼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자연 상태의 피부 천연 보호 장벽의 기능을 튼튼하게 해주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 향료를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캡으로 새롭게 바뀐 패키지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보습 포뮬러는 뛰어난 발림성과 흡수력을 자랑, 피부에 바르는 동시에 즉각적으로 빠르고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한 번만 발라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어 건조한 겨울철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세타필을 아직 접해보지 못한 국내 소비자들이 편하게 세타필을 경험해보고, 건조한 겨울철에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수분 보습 케어를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시하게 됐다” 며 “세타필 로션과 크림은 ‘2016올리브영H&B어워즈’에서 바디 보습 부문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제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세타필로 피부 건강을 지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타필은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단독 홍보 코너를 마련, 전제품 20% 할인 행사와 함께 대용량 제품 구매 시 로션 또는 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