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기념 '에어가드 호일랩 마스크' 50% 할인 이벤트 진행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메디힐은 자사의 ‘에어가드 호일랩 마스크’가 왓슨스 주최 ‘2016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즈’에서 베스트 마스크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 메디힐은 자사의 ‘에어가드 호일랩 마스크’가 왓슨스 주최 ‘2016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즈’에서 베스트 마스크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사진제공:메디힐)

이 제품은 출시 이후 올 상반기 누적 판매량 7억장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 8월 글로벌 왓슨스가 진행하는 ‘K-뷰티 미터 존(K-Beauty Meter Zone)’ 프로젝트에 마스크팩 브랜드 최초로 러브콜을 받아 홍콩, 싱가폴 등 해외 왓슨스 매장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메디힐 측에 따르면 ‘에어가드 호일랩 마스크’는 3중 구조의 에어가드 랩핑 마스크 원단 사용으로 피부에 공기가 닿는 것을 차단한다.이에 효과적으로 에센스가 흡수되어 마치 스파 케어 받은 듯한 촉촉한 피부가 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에어가드 호일랩 마스크’는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우수한 품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가드 호일랩 마스크’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왓슨스에서 50% 할인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