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마스크 팩 등 50%. 이너뷰티, 소도구 제품도 30% 할인

▲ 아리따움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기간은 10일부터 12일까지며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조함을 잡아주는 제품들에 많은 혜택을 주어졌다. 리따움 ‘살롱 에스떼 라인’, ’프레쉬 에센스 파우치팩’, 마몽드 마스크팩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바디와 헤어에 촉촉함을 전달하는 바디 헤어 케어 제품들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제품 중 아이 메이크업에는 아리따움 ‘샤인 픽스 아이즈’, 자연스럽고 섬세한 아이 브로우 연출이 가능한 ‘매트 포뮬라’, 또렷한 눈매로 완성시켜주는 마스카라 ‘키스미’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아리따움 ‘젤리바’와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선명한 발색으로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유용한 있는 ‘립커버 틴트’도 50% 할인을 실시한다. 아리따움 쿠션 퍼프도 반값이다.

이외에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의 브랜드는 30%의 할인 혜택을, 이너뷰티 제품들도 3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미용기기와 소도구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홈 프래런스 제품과 향수 제품은 20%~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1월 세일 기간 동안 일부 할인이 제외되는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VIP 회원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