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중 구조 매트릭스 시트 원단 사용, 사카로미세스 효모 원액 함유로 브라이트닝 효과 노려

▲ 더우주(THE OOZOO)가 ‘더우주 페이스 실버 호일레이어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가 ‘더우주 페이스 실버 호일레이어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더우주 페이스 실버 호일레이어 마스크’는 외부 공기 접촉을 최소화하고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는 신개념 3중 구조 매트릭스 시트인 트리플 호일 매트릭스 원단을 사용했다. 플러린 항산화 성분과 브라이트닝 활성 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사카로미세스 효모 원액이 60%이상 함유돼 브라이트닝과 보습은 물론 윤광,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해 줘 피부의 탄탄한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더우주 페이스 실버 호일레이어’는 10분 만에 광나는 마스크팩으로 일명 ‘열광 마스크팩’ 이라는 애칭으로, 이미 셀럽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며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집중 마스크팩으로 화사하고 밝은 광채피부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우주는 실버 호일 레이어마스크팩를 팩 10매 세트를 4만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