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꿀득템 이벤트’ 실시, 1만5천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미니어처 파우치도 증정

▲ 세타필(Cetaphil)이 10월 한 달 동안 왓슨스 매장에서 ‘가을맞이 꿀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갈더마코리아의 보습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10월 한 달 동안 왓슨스 매장에서 ‘가을맞이 꿀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125개 매장에서 실시되며 할인가격 판매와 미니어처 증정 등을 실시한다. 

환절기에 어울리는 보습 제품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비롯해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등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세타필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 3종 파우치를 증정한다. 

온라인 참여 이벤트도 있다. 오는 12일까지 세타필 공식 카페 및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환절기 우리 가족 피부 고민을 남긴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왓슨스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오는 11월 30일까지는 인스타그램에 #세타필 #피부건강 해시태그를 올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6만원 상당의 세타필 정품 3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6년 연속 바디 보습 부문 1위 및 스타들이 선정한 베스트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수상 등을 기념하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세타필이 꼭 필요한 환절기에 맞춰 왓슨스와 대대적인 세일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소비자에게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