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와 윤종신이 함께 ‘브랜드라마’ 선보이게 된 계기 등 소개

▲ 이케아 코리아가 지난 6일 ‘이케아와 윤종신이 함께하는 헤이집밥(Hej JIPBÖP)’ 이벤트를 진행했다.(사진: 이케아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지난 6일 ‘이케아와 윤종신이 함께하는 헤이집밥(Hej JIPBÖP)’ 이벤트를 진행했다.

 7일 이케아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헤이집밥(Hej JIPBÖP) 행사장에서 가수 윤종신과 함께 진행됐다. 이케아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모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케아와 윤종신이 함께 ‘브랜드라마’를 선보이게 된 계기 및 윤종신이 생각하는 주방과 다이닝 공간에서의 행복한 시간 등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브랜드라마는 ‘브랜드’와 ‘드라마’의 합성어다. 가수 윤종신은 이번 브랜드라마를 위해 가족들이 음식을 통해 모이고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계기를 담은 특별한 음악을 제작했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새로운 캠페인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을 통해 주방 및 다이닝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 및 솔루션을 선보인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달 1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헤이집밥(Hej JIPBÖP)’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