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수염, 헤어 라인과 구레나룻 등 숱이 나는 모든 곳 효과적으로 커버

▲ DTRT(디티알티)가 남자들의 눈썹, 수염 등의 숱을 완성시켜주는 멀티 블랙 파우더, '숯 유(SUIT YOU)'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젠 남성들의 눈썹, 수염  등도 관리하는 시대가 왔다.  DTRT(디티알티)가 남자들의 눈썹, 수염 등의 숱을 완성시켜주는 멀티 블랙 파우더, '숯 유(SUIT YOU)'를 출시했다.

4일 디티알티'에 따르면, 신제품 숯 유(SUIT YOU)'는 눈썹, 수염, 헤어 라인과 구레나룻 등 숱이 나는 모든 곳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는 블랙 파우더로, 여러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숯 유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지속력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제품 발색 시에 파우더 안에 함유된 워터 캡슐이 터지면서 색이 피부에 밀착된다. 여러 번 수정할 필요가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께 내장된 스머징 브러쉬는 톡톡 두드리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메이크업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브라운그레이 톤으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양 조절 또한 용이하다.

DTRT 브랜드 매니저는 "DTRT에서 기존 판매하고 있는 ‘숯 유어 셀프’의 인기에 힘입어 남성들의숱을 보다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멀티 브로우 제품 ‘숯 유’를 출시하게 됐다”며 "'숯 유(SUIT YOU)'를 통해 남성들의 자신감이라 할 수 있는 숱을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채워 그루밍을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DTRT '숯 유(SUIT YOU)'는  0.7g 용량에 1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