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클래스와 VVIP 회원에게 신제품 미니어처와 브러시 세트 증정, 선착순 진행

▲ 스킨푸드가 ‘우수회원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멤버십 우수회원인 S클래스와 VVIP 회원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우수회원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우수회원 키트’는 스킨푸드 멤버십 우수회원인 S클래스와 VVIP 회원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S클래스 회원에게 증정되는 키트는 신제품 ‘소이 뉴트리 파운데이션(10g)’과 ‘브러쉬 세트’(브러시 3종 구성, 파운데이션&파우더&블렌딩), ‘멀티 블럭 브러쉬’(블럭형 브러시 3종 구성, 아이 브로우&립&아이섀도), ‘미니 핸드 미러’로 구성되어있으며, VVIP 회원에게 증정되는 키트는 ‘소이 뉴트리 파운데이션(10g)’과 ‘브러쉬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5일부터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우수회원 키트’를 신청한 후, 오는 23일부터 30일 사이에 신청 시 선택했던 스킨푸드 매장을 방문하여 키트를 수령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우수회원 키트는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주는 신제품 ‘소이 뉴트리 파운데이션’과 메이크업 필수품 ‘브러쉬 세트’로 구성됐다”며, “스킨푸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 S클래스 회원은 최근 6개월간 20만원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며, 동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VVIP 등급 자격을 갖게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