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손거울 증정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론칭 8주년을 기념하는 9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론칭 8주년을 기념하는 9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도와줘요_아리따움’ 영상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가 전개될 예정이다.

아리따움에서는 8주년을 기념하여 일상 속 뷰티 위급상황을 에피소드로 유쾌하게 풀어낸 ‘#도와줘요_아리따움’ 영상을 1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의 주제는 아이라인, 아이브로우 그리고 네일 등으로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다 공감할 수 있는 순간들을 3편의 시리즈로 담아냈다.

영상 공개와 함께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는 영상 시청 후 공감되는 에피소드 영상을 카카오톡으로 전달하거나 SNS 계정에 공유하면 공감 하트를 획득하고, 한 달 동안 아리따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총 888명에게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 가능하다. 또한,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1일부터 18일까지 3편의 #도와줘요_아리따움 에피소드별 매장 내 이벤트존을 구성하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주어진 미션을 성공하면 아리따움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일부터 7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가지 메시지를 담아 특별히 제작된 ‘아리따움 X KEEP CALM 손거울’을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아이오페는 피부에 건강한 생명력을 불어 넣어주는 ‘슈퍼바이탈 크림’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바이오 페이셜 마스크와 슈퍼 바이탈 크림 엑설런트와 리치로 구성된 ‘슈퍼 파워 키트’까지 증정한다. 한율에서는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는 ‘진액 스킨’ 구입 시 7천원 할인을 제공하고, 마스크팩 3종과 스킨케어 3종으로 구성된 ‘자연의 나눔’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기온이 내려가고 건조해지는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아리따움의 대표 브랜드의 에센스,크림,아이크림 제품을 교차로 구매할 경우, 20%부터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초가을 촉촉한 바디관리를 위한 일리의 제품들은 50% 할인을 실시한다.

향기로 가득한 공간 연출을 위한 아리따움 퍼퓸 테일러 라인인 왁스 타블렛, 샤쉐, 핸드크림은 1+1 이벤트를 실시하고, 마몽드 오리엔탈 가든 라인의 센티드 디퓨저, 센티드 캔들, 센티드 룸 스프레이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각 브랜드에서 선보인 추석 기프트 세트 구입 시, VIP 고객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가로 감사 엽서와 10% 할인 쿠폰까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