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새빛섬에서 시티 프리뷰 행사 진행

▲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기함 QM6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진: 르노삼성자동차)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기함 QM6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QM6는 내달 출시 예정이다.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고 사람이 운집하는 장소에서 프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우선 오는 14일까지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에 QM6가 시티 프리뷰 행사가 진행된다. 서울에서는 19일부터 21일까지 새빛섬에서 열린다. 이와함게 라이브 포토 및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앞서 지난 12일 QM6 마이크로사이트가 오픈했다. QM6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내달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고객대상 런칭행사에 참가할 관람객을 온라인으로 신청 받는다.

한편, QM6는 르노삼성자동차 기흥 연구소의 주도하에 르노ㅡ닛산 얼라이언스의 SUV 기술력이 뒷받침돼 탄생한 글로벌 전략 모델이다. 르노삼성차가 부산 공장에서 전량 생산해 국내 판매는 물론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할 명실상부한 글로벌 SUV로 개발된 차종이다. 특히 QM6는 크기와 디자인, 감성품질, 최첨단 테크놀로지 등 모든 면에서 QM5 대비 혁신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QM6는 지난 6월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래, 감각적인 디자인과 여유 있는 실내공간, 8.7인치 S-링크 디스플레이 등 기존의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고품격 편의사양들로 정식 출시도 되기 전부터 SUV 매니아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