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야자가 영상의 주인공이 되서 피부고민 상담…선착순 1만명 선물 까지

▲ 키엘이 소비자가 직접 영상의 주인공이 되어 안티에이징 고민을 상담 받고 신제품 체험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동안 볼륨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키엘이 1만명 이벤트를 시작했다. 참여자 자신의 영상과 함께 1대1 피부 고민을 받을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가 마련된 것. 이 브랜드는 이를 동안 볼륨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라고 명했다.

키엘이 소비자가 직접 영상의 주인공이 되어 안티에이징 고민을 상담 받고 신제품 체험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동안 볼륨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키엘의 동안 볼륨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는 피부 속부터 수분 탄력을 채워 볼륨감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신제품인 ‘동안 볼륨 에센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키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우선 자신의 사진 및 개인 정보를 입력 한 후 현재 피부 고민을 선택하면 참여자의 사진과 이름이 그대로 반영된 나만의 인터랙티브 영상이 플레이된다. 1분 여 동안 재생되는 영상에는 키엘의 피부 전문가가 1:1로 피부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고민을 상담해 주고, 이에 따른 솔루션도 제공해준다. 영상이 끝나면 키엘의 신제품인 ‘동안 볼륨 에센스’ 와 함께 현재 피부 고민에 맞는 여행용 샘플 쿠폰을 모바일로 받을 수 있으며 키엘 매장을 방문하여 교환 할 수 있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고객들이 직접 영상에 출연하는 방식을 통해 마치 실제로 키엘 매장에 방문하여 현재 안티에이징 고민에 따른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하는 키엘 동안 볼륨 에센스 샘플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탱탱하고 볼륨 있는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키엘이 새롭게 선보인 ‘동안 볼륨 에센스’는 주름만 케어하던 기존의 안티에이징 제품과는 달리 피부 속부터 수분 탄력을 채워 볼륨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노화로 인해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을 채워 줌으로써 탱탱한 볼륨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시소 잎 추출물이 피부 밀도를 개선하여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워 어려 보이고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마이크로 워터 텍스처’가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처음에는 쫀쫀한 재형이지만 바르자마자 산뜻하게 변하면서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