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0여개 다양한 업종의 제휴사 할인혜택 제공

▲ KT는 모바일 개통 고객에서 ‘KT웰컴 쿠폰북’서비스를 시작한다.(사진 제공 : KT)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KT는 모바일 개통 고객에서 ‘KT웰컴 쿠폰북’서비스를 시작한다. KT 웰컴 쿠폰북은 KT 모바일 가입고객에게 제공되는 약 20여개의 다양한 업종의 제휴사 할인 또는 적립 혜택 쿠폰 모음집이다.

8일 KT에 따르면, KT웰컴쿠폰북은 8얼 기준 외식·카페, 테마파크·문화, 스포츠·의류, 쇼핑·생활4가지업종으로 아리따움, 커피빈, GS25, 롯데월드 등 18개 제휴사와 함께 참여하고 있다.

주요 제휴사의 혜택으로는 아리따움에서는 선크림, 클렌징 20%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커피빈은 모든 음료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 TGIF에서는 2인세트 50%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또한 매월 제휴사 확대 및 여러 종류의 쿠폰혜택 제공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 할 계획이다.

KT웰컴 쿠폰북은 요금제와 상관없이 개통 전체 고객에게 1회 제공된다. 개통 익일에 개통된 번호로 안내 문자와 URL이 발송된다. 사용방법은 URL접속 후 사용하고자 하는 제휴사쿠폰을 선택하면 기프티쇼 형태의 모바일 쿠폰이 발급된다. 지정된 장소에서 쿠폰을 제시한 후 할인 또는 적립을 받으면 된다. 웰컴 쿠폰북은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고 쿠폰 사용 개수 제한도 없다.

KT 신유통추진팀 유형석 팀장은 “KT웰컴 쿠폰북‘으로 KT를 선택한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 할 수 있게됐다”며 "향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KT의 1등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제휴처 혜택을 강화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