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간 서울서 다양한 체험…참가자들 뜻깊은 시간 보내

▲ 이니스프리는 국내 및 글로벌 5개국에서 모인 이니스프리 고객 50명이 참여한 '‘화산송이모공마스크 글로벌 뷰티투어 in SEOUL' 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이니스프리의 글로벌 뷰티 투어 in SEOUL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5개국에서 모인 50여명은 2박3일간 서울에서 뜻깊은 시간을 공유했다.

이니스프리는 국내 및 글로벌 5개국에서 모인 이니스프리 고객 50명이 참여한 '‘화산송이모공마스크 글로벌 뷰티투어 in SEOUL' 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번 글로벌 뷰티투어는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선정 및 뷰티 어워드 모공케어 부문 22관왕 달성을 기념해 진행됐다. 국내는 물론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까지 아시아 5개국 고객 50명이 모여 지난달 31일부터 2박 3일간 서울에서 뜻깊은 시간을 공유했다.

이번 글로벌 뷰티투어 참가자들은 서울 삼청동의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북촌 한옥마을 8경, 한강 크루즈 여행 등 서울의 명소를 돌며 K-뷰티 도시의 진면모를 살펴보는 한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셀프 스파, 화산송이 천연비누 만들기, 파티 메이크업 시연, 디톡스 컨셉의 '힐링 요가' 등 다양한 뷰티 클래스를 통해 심신의 아름다움을 증진 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참가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프로그램은 행사 첫날 진행된 '화산송이 하우스 - 윤아의 방'이었다. 실제 윤아의 아이템들로 꾸민 ‘윤아의 방’에서는 모공없이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는 윤아의 모공관리 노하우와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활용법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모레퍼시픽 스파 테라피스트가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모공 관리에 좋은 페이스 마사지법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참가객들은 이번 뷰티투어 일정의 마지막 밤,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선사하는 '메이크 오버'를 체험, 모공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와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여의도 한강 크루즈에서 열린 선상 디너파티를 즐겼다. 더불어 크루즈 파티 현장에는 이니스프리의 글로벌 모델 이민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민호는 현장 팬 사인회로 글로벌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김윤혜 팀장은 "이번 글로벌 뷰티투어 행사는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향한 진정성과 서울의 유구한 멋을 글로벌 5개국 고객분들과 함께 누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히는 한편 "이니스프리는 앞으로도 국내 및 글로벌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 K-뷰티의 명성을 고취할 기회를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