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 치킨·음료 교환권등 추첨 증정

▲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LG유플러스가 리우 올림픽을 맞아 대한민국 승리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플러스샵 홈서비스 상담 접수하면 햄버거 교환권,U+ tv에서 영화VOD를 시청하면 치킨교환권, ‘U+뮤직벨링’d에서 추천 응원가 설정하면 음료교환권과 치킨교환권, 웨어러블 기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3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달 한달간 U+Shop에서는 홈서비스 상담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버거킹 와퍼주니어를 증정하는 ‘대한민국 승리기원! U+와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U+tv를 통해 최신 영화 VOD를 시청한 고객 대상 매주 30명 추점으로 BBQ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영화는 최신작으로 ▲‘곡성’▲‘아가씨’▲‘엑스맨: 아포칼립스’▲‘굿바이 싱글’등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벨소리, 필링(통화연결음), MP3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U+뮤직벨링’에서는 추천 응원가를 설정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전체 응모자 중 추첨으로 200명을 선정 코카콜라 250ML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응원가 포함 3곡 이상 설정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BHC 치킨 콜라 세트도 제공한다. 최다 설정 5명에게는 스마트 밴드 ‘핏비트 알타(Fitbit Alta)’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정대윤 IPTV서비스담당은 “2016년 세계인이 함께하는 대축제에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바라며 국내에서 응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와 서울의 시차가 12시간으로 밤낮이 바뀌어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은 경기를 기다리며 LG유플러스의 서비스도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