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고보습 시어버터 함유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 선보여

▲ 네이처리퍼블릭이 고보습 시어버터 함유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을 선보였다.(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보습이 필요한 가을철을 맞아 고보습 핸드크림이 새롭게 나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고보습 시어버터 함유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을 선보인 것. 풍부한 자연향과 함께 신비로운 숲을 용기 다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이 4일 새롭게 선보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은 고보습의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를 바탕으로 세계 각지의 꽃과 과일 등 식물성 성분을 듬뿍 담았다. 또한 싱그러운 열매와 아름다운 꽃, 나무 등 자연이 주는 선물과 그 곁을 지키는 상상 속의 작은 생물들이 함께 하는 비밀의 숲을 콘셉트로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의 일러스트를 용기 디자인에 표현했다.

18종으로 구성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성분을 각각 5%와 20%를 함유한 수분촉촉 타입과 고보습 타입으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특히 와일드베리와 아보카도, 시어버터, 허니, 재스민 등 5종은 시어버터 성분 20%로 보습력을 높인 고영양 핸드크림으로 피부에 도톰하게 밀착돼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를 선사한다. 리치한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오랜 시간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는 것이 이브랜드 측 설명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관리해 줄 뿐 아니라 핸드크림을 바르는 순간 자연 속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줄 정도로 풍부한 향이 특징”이라며 “달콤, 상큼, 향긋한 향이 오랜 시간 후에도 은은하게 남아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나 구입 시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