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메이크업 출시

▲ 에스티로더가 4일 선보인 보석 파운데이션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메이크업(Re-Nutriv Ultra Radiance Makeup)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루비, 사파이어, 진주 등 럭셔리 보석을 품은 메이크업 제품이 등장했다. 에스티로더가 4일 선보인 보석 파운데이션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메이크업(Re-Nutriv Ultra Radiance Makeup)으로 속부터 밖까지 완벽하게 보석처럼 빛나는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티로더의 초 럭셔리 메이크업 신제품인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메이크업에는 앞서 밝힌 것과 같이 루비, 사파이어, 진주 등 럭셔리 보석의 성분이 함유됐다.

초미립자로 빛을 산란시키는 루비, 사파이어, 제이드와 피부에 빛과 광채를 선사하는 남양진주, 화사한 윤기와 부드러움을 더하는 24K 골드와 같은 가장 진귀한 보석 성분과 특허받은 안티에이징 테크놀로지가 만나 보석과 같이 빛나는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신제품 리-뉴트리브 보석 파운데이션은, 피부의 결점은 가려주면서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하루 종일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라인 스무딩 복합체와 브라질리언 무루무루 버터 성분울 함유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 지고 피부속 수분을 지켜주며,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함께 포함되어 더욱 정교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여기에 호호바 오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지켜주고 라이트 디퓨징 테크놀로지로 결점 없고 빛나는 피부톤을 완성하며 스킨 케어를 바르는 것 처럼 손으로 발라도 즉각적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이 브랜드 설명이다.

이와 관련, 에스티로더 관계자는 “에스티 로더 여사가 1956년 최고의 여성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탄생한 최초의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리-뉴트리브’에서 가장 진귀하고 특별한 성분을 담은 럭셔리 보석 파운데이션, 신제품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메이크업’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리퀴드,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의 경우 럭셔리한 파운데이션 브러시가 함께 내장되어 있어 더욱 균일한 피부 표현을 도와 준다”고 말했다.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리퀴드 메이크업( SPF 15/PA+++)과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리프팅 크림 메이크업(SPF 15/PA ++)의 가격은 30ml 용량에 13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