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닥터스 설렘 위크’ 실시. 박신혜가 사용한 일부 아이템 50% 할인

▲ 아리따움은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닥터스 설렘 위크’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리따움이 ‘닥터스’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상에 등장한 화장품을 할인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은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닥터스 설렘 위크’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드라마 ‘닥터스’의 히로인인 박신혜와 이성경이 사랑하는 뷰티템들에 대해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는 행사다.

닥터스에서 박신혜의 아이템인 마몽드의 ‘커버 파우더 쿠션’ 과 조명 켠 듯 피부 톤을 살려주는 고발색의 ‘하이라이트 립 틴트’, 그리고 ‘투스텝 퍼펙트 브로우’와 ‘비비드 터치 아이즈’ 등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서는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마몽드의 ‘시트 마스크 팩’ 전 품목과 무더운 여름철 선케어 필수품인 ‘카렌듈라 선 라인’ 제품은 50% 할인,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로 완성하는 탄력 미백 라인인 ‘퓨어 화이트 라인’ 제품은 40% 할인하는 등 스킨케어와 스페셜케어 아이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른 히로인인 이성경의 촉촉하고 화사한 동안 피부를 연출하는 아이템 라네즈의 ‘BB 쿠션’과 물들인 듯 자연스러운 투톤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하는 ‘투톤 립 바’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네즈의 2016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인 ‘썸머 컬렉션’ 그리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한 라네즈 ‘베이직 케어’ 라인과 선 케어 제품들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박신혜같은 풍성한 머릿결을 위한 려의 헤어 케어 전 품목과 아리따움의 아이 메이크업 라인인 ‘아이돌라인’ 전 품목도 50% 할인에 동참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