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어린쑥 라인 40%, 라네즈 썸머 컬렉션 30% 등 할인 실시

▲ 아리따움이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기간은 14일부터 16일까지며 아리따움에서 판매하는 일부 아이템의 가격이 최대 50% 저렴해진다.

한율은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의 토너와 플루이드, 강렬한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순수’와 ‘흰감국’ 라인의 선크림, ‘커버 파운데이션’과 ‘커버 팩트’를 40% 할인한다. 라네즈에서는 경쾌한 마린룩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6년 썸머컬렉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아리따움의 ‘시트 마스크 팩’과 아리따움, 한율, 마몽드의 미스트도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선명한 눈매를 위한 ‘키스미’의 마스카라와 아리따움의 미용 소도구, 보습과 동시에 피부 톤 업 효과를 전달하는 ‘비타 밀크 크림’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스킨케어 기획세트 전품목, 그리고 선크림과 클렌징 폼 역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리뉴얼 출시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도 30% 할인한다. 아리따움과 마몽드의 홈 프래그런스 라인은 물론 해피바스와 일리의 바디 제품 전 품목, 그리고 ‘에어쿠션®XP’과 마몽드의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도 50%의 할인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 전 브랜드 제품에 대해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유료 회원인 VIP 회원들은 아이오페의 바이오 리밸런싱 기술로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 케어를 돕는 ‘아이디얼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120m’를 1+1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