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렉터로 피부 결점 커버, 하이라이터로 입체감있는 얼굴 완성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리얼 앰플 컬러코렉터’와 ‘하이라이터’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리얼 앰플 컬러코렉터’와 ‘하이라이터’를 선보인다.

‘아리따움 리얼 앰플 컬러코렉터’는 40% 수분과 보습 성분이 함유된 리얼 앰플 베이스로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보정해 어느 각도에서 봐도 결점없는 피부톤을 만들어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페이스 메이크업 전, 피부 결점이 고민되는 부위에 펴 바른 후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홍조와 붉은 여드름 자국이 고민인 소비자에게는 3호 민트 베이지를, 푸르거나 칙칙한 다크써클 및 다크 스팟은 4호 피치 베이지 컬러를, 전체적으로 칙칙한 피부와 노란끼가 신경쓰였다면 5호 퍼플 베이지 컬러를 브랜드 측은 추천했다.

‘아리따움 리얼 앰플 하이라이터’는 빛을 여러 방향으로 반사하는 고광택, 고굴절 펄을 함유하여 밋밋한 얼굴에 입체감과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페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하거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하이라이터이다.

리얼 앰플 라인에는 수분과 보습 앰플 기능을 부스팅 시키는 5가지의 보습 시너징 성분인 로얄 젤리, 프로폴리스, 아이스플랜트, 밀크 프로테인, 살구 추출물을 사용해 수분을 2단으로 가두어 하루 종일 갈라짐 없이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리따움의 ‘리얼 앰플 컬러 코렉터와 하이라이터’는 모두 3g, 7000원이다. 코렉터는 5컬러, 하이라이터는 2컬러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