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20주년 세트 판매, ‘알로에 수딩젤’과 ‘풀커버 라인’ 50% 할인

▲ 아리따움이 7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7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캉스 시즌에 필요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할인 및 증정품 제공으로 진행된다고 아리따움 측은 밝혔다. 

먼저 아이오페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본품과 함께 대표 안티에이징 증정품 4종으로 구성된 ‘20주년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크림을 구매 할 경우 ‘워터뱅크 4종 키트’를 제공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XP’와 라네즈 ‘BB쿠션’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쿠션 제품들은 20% 할인을 실시하고 쿠션 본품 구매 시 쿠션 퍼프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리따움 ‘알로에 수딩젤’ 3종은 50% 할인을, ‘프레시 파워 에센스 라인’ 시트 마스크와 파우치 팩은 5장 구매 시 추가로 5장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일까지 아리따움의 ‘슈가볼 블러셔’는 1+1, ‘풀커버 라인’은 50% 할인한다. 마몽드의 신제품 ‘코튼 베일 메이크업 라인’은 균일가 1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리따움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1일부터 7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목베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유료 회원인 VIP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10일까지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와 오딧세이의 ‘블루 에너지 페이셜 딥 클렌저’를 1+1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