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Cool & Summer’프로모션, 서울랜드 자유이용권50% 할인

▲ KT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 맞이 ‘2016 Cool & Summer’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 제공 : KT)

[컨슈머와이드-김하경] KT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 맞이 ‘2016 Cool & Summer’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행사는 전국 유명 워터파크를 최대 55% 할인가격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고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1일 KT에 따르면, ‘2016 Cool & Summer’ 프로모션으로는 전국유명 워터파크를 최대 55%의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기간은 1일부터 내달 15일까지다. 할인가에 이용가능한 워터파크는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여주 ‘썬밸리 워터파크’ ▲덕산 ‘리솜 스파캐슬’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 ▲아산 ‘스파비스’ ▲대구 ‘스파밸리’ ▲이천 ‘테르메덴’등 은 입장권을 온라인 예매할 경우, 최대 55%(극성수기 요금 기준) 할인된 가격으로 1인 1회당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리비안 베이’는 현장 예매 시 30%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KT멤버십 고객들은 서울랜드를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2개월 동안 주간 자유이용권은 50%할인, 야간 자유이용권은 1만2000원의 할인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서울랜드는 주간에 관람객이 직접 물총 싸움에 참여하는 ‘워터워즈’공연, 야간에는 여름 밤 정취를 더하는 치맥 나이트와 라이브 밴드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이와더불어 제휴기념으로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도 30%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기간은 이달 1일부터 24일까지 현장예매시에만 적용된다. 단 서울점은 1부ㆍ2부 입장권, 부산점은 평일 2부 입장권만 해당된다. 추가로 ‘제휴기념 특별 할인’을 이용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KT 멤버십의 대표 디자인 상품 ‘폰브렐라’를 증정한다.

KT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이원호 상무는 “모두가 지치고 힘든 여름을 맞아 가족, 친구 , 연인이 더욱 시원하게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2016 cool&Summer’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앞으로 지속적인 노력으로 KT멤버십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멤버십의 ‘무료 혜택으로 ▲총 50명 대상 녹지 않는 얼음 ‘아이스 스틸 큐브’ 응모 이벤트 ‘득템 Free’ ▲총 100명/50쌍 대상 한여름밤의 ‘자라섬 불꽃축제’ 초대 이벤트 ‘체험 Free’가 마련됐다. 응모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웹사이트의 메인 배너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