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서 참여…3명 추첨

▲ 롯데홈쇼핑은 이달 2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Enjoy Summer당신이 선택한 즐거움’ 이라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홈쇼핑이 두바이,몰디브 등 1000만원 최고급 해외 여행권을 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Enjoy Summer당신이 선택한 즐거움’ 이라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경품행사는 ‘HIGH vs LOW’, ‘COOL vs HOT’, ‘SMART vs DESIGN’ 등 총 3가지 테마로 각각 2주 동안 진행된다. 주제에 따라 상반되는 경품 두 가지를 제안하고, 당첨된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이달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HIGH vs LOW’를 테마로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한국인이 꼽는 최고의 여행지인 ‘두바이’, ‘몰디브’의 최고급 숙박권,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두바이에서 가장 높은 ‘버즈 알 아랍 호텔’의 스위트룸 숙박권이 포함된 여행권, 세계에서 가장 낮은 몰디브의 필수코스인 수중 레스토랑 식사권이 포함된 여행권이 제공된다. 이같은 경품은 추첨을 통해 총 3명(2인 여행권)에게 주어지고 당첨자는 2가지 여행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5일오후 7시대에 TV생방송을 통해 당첨자 총 3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OneTV,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김재겸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롯데홈쇼핑 창립 15주년 고객감사 이벤트에 높은 호응에 힘입어 규모를 대폭 확대해 ‘여름’을 주제로 한 경품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며 “특히,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상반되는 경품 2가지를 선정해 제안하고, 고가의 경비로 여행지로 쉽게 선택하기 어려웠던 곳의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해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편, 내달 5일부터 18일까지는 세계에서 가장 ‘시원한 북유럽 여행권’, ‘뜨거운 아프리카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COOL vs HOT’ 테마의 2차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어서 19일부터 31일까지 ‘SMART vs DESIGN’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한 냉장고로 대변되는 ‘삼성 패밀리 허브 냉장고’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스메그 냉장고’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