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 Genoptics 스팟에센스 사용 후기

▲ 사진 :강연희 컨슈머 애널리스트

[컨슈머와이드-강연희 컨슈머애널리스트] 'SK-II Genoptics 스팟 에센스' 품평을 맡게 되어 매우 행복합니다. 용기가 너무나 예쁘고 우아한 느낌이어서 좋았다. 사용하는 방법이 이전과는 다소 다른 독특한 방법이어서 새로웠다. 뚜껑을 조금 연 상태에서 펌프를 한번 한 다음, 다시 펌프해서 사용하는 방식이 새로웠다. 양을 조금씩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다.

특히 피부에 필요한 1회 사용양이 측정되어 나오는 ‘피펫 스포이드 패키지’ 피부에 필요한 이상적인 에센스 성분이 흡수될 수 있는 권장 사용양이 스포이드에 자동으로 채워져, 매일 일정한 양의 에센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제품 설명이 이해가 갔다.

▲ Before.(사진 :강연희 컨슈머 애널리스트)

제 피부는 악건성이어서 봄철이나 여름철이 되면 매우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지는 편이다. 잡티도 많이 생겨서 짙은 화장으로 가릴수 밖에 없는 것이 아쉽다. 이번 제품을 통해서 나의 악건성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매우 기대가 된다. 자 이제 15일 간의 여정을 통해서 달라진 내 피부변화에 집중해 주기 바란다. 

매일 매일 사용하면서 피부에 탄력이 생겼다. 탄탄해진다는 느낌이 들었다. 아마도 리치하고 쫀쫀한 제품의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12시간이상 촉촉하게 피부 보습을 도와줘서 그런지 바람이 많이 불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거칠어 질 수 있는데, 푸석푸석한 느낌을 많이 느끼지 못했습다.

이 제품의 특징이 수분감이 뛰어난 점이다.  에센스를 바른후 수분감이 충분한 느낌이 들어서 촉촉함이 그대로인듯 하면서, 조금 지나면 금방 흡수가 되어 속까지 촉촉함을 느끼게 해준다.

이전에는 스킨, 에센스, 크림까지 꼭 발랐었는데, 이 제품은 스킨, 에센스만으로도(급할때는..) 충분했습다. 그만큼 수분력이 뛰어나다는 얘기다.  잠자기 전에 바른후, 취침후 아침에 일어나서 피부를 만져보면 참 촉촉하다는 것과 탄력이 있어서 좋았다.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어 기미가 좀 있는 편인데... 이 제품을 쓰면서 기미부분을 집중 케어 했다. 기미가 있는 빰 부분을 매일 아침, 저녁으로 바른후 피부를 계속 관찰해 보았는데.. 기미가 희미해져가는 것을 체험할수 있었다.

▲ 1일
▲ 3일
▲ 5일
▲ 8일
▲ 12일
▲15일

 

--------------총 점 ---------------------

별 5개 만점 ★★★★★

디자인  ★★★★★

가   격 ★★★

발림성 ★★★★★

흡수성 ★★★★★

지속성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