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엄보미씨…미국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 전액 지원

▲ APCC 코리아는 오는 12일 미국 할리우드에서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레드카펫 시사회의 초청장을 거머진 단 한 명의 당첨자는 한국인 엄보미씨로 선정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시아 팝 코믹콘 코리아 2016(AsiaPop Comicon Korea 2016, 이하 APCC 코리아)’가 주관한 ‘캡틴 아메리카’ 주인공 만나러 미국 할리우드 갈 행운의 당첨자로 한국인이 선정됐다.

9일 APCC 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12일 미국 할리우드에서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레드카펫 시사회의 초청장을 거머진 단 한 명의 당첨자는 한국인 엄보미씨로 선정됐다. 당첨자 엄보미씨는 APCC의 주최측인 유니버설 이벤트 & 엔터테인먼트(Universal Event and Entertainment, LCC)로부터 미국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 전액을 지원받는다.

또한 마블 유니버스(Marvel Universe) 관계자들과 영화 속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레드카펫에 함께하고, ‘캡틴아메리카: 시빌 워’를 미리 관람할 수 있는 특권도 챙기게 됐다.

이벤트 당첨자인 엄보미씨는 “평소 사진과 동영상으로만 보던 레드카펫 현장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이런 큰 행사에 참여한다는 것은 일생일대의 행운이자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 같다. 이러한 기회를 만들어주신 APCC 관계자 여러분께 무한한 영광을 돌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APCC 코리아는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아시아 최대 팝 문화 이벤트로 오는 6월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개최되는 이번 APCC 에서는 TV, 영화, 만화, 장남감, 게임, 라이프스타일, 코스프레 등 다채롭고 독창적인 팝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