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크림' 사용후기

 

[컨슈머와이드-김민정 애널리스트] 스킨푸드는 평소에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라는 이미지가 익숙했다. 스킨푸드의 제품들은 그렇게 먹어도 발라도 되는 것으로 생각된다. 눈도 많이 오지않고 실내가 따듯한 겨울철..스킨푸드에서 달콤한 꿀로 얼굴에 바를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얼굴에 꿀을 바른다고?? 꿀팩은 많이 들어봤지만.. 바르는 제품은 처음이예요

꿀을 얼굴에 바르면 어떻게 될까 제품을 품평하는 기간에 공교롭게도 가장 건조한 환경에 있을 수밖에 없어서 품평을 가장 건조한 환경에서 했음을 미리 밝혀둡니다.

1.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과의 만남

디자인이 꿀벌 집의 모양인 육각형입니다. 진짜 꿀을 바르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로열허니 에센스가 함께 왔네요  꿀 색깔에 촉촉하게 스며듭니다.

 

장벽 크림을 손에 발라보았습니다. 포근히 감싸듯 발리는 느낌이 아주 좋네요 쫀쫀한 텍스쳐와 더불어 향기로운 꿀 향이 먹고 싶게 합니다.

 

2.  14일간의 품평

저는 가장 건조한 환경에 처해서 제품을 사용했고 아침 저녁으로 바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 피부는 지성복합성을 지나 민감성이된 피부예요  그러나 이런 환경에서는 수분크림을 바르고 수분 에센스를 발라도 건조하여 얼굴이 땡기고 버석거렸어요. ㅜ.ㅜ 그런데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스와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을 바르면서 당기는 느낌이 없어졌고 아침 저녁으로 기초화장만 해도 촉촉한 수분감이 충족되었습니다. 수분으로 철벽방어를 해주는 느낌 너무 좋았습니다.  아쉽게도 주름개선 효과는 그다지 못느꼈어요. 그 환경을 나오던 날이 품평 마지막 날이었는데 햇살이 얼굴에 그대로 비추고 있죠?

 

그래도 끄떡없어요 오히려 더 밝게 빛나죠? 건조한 환경에서도 나의 피부를 지켜준 철벽방어 프로폴리스 장벽크림이었네요 위 사진은 사용하기전과  중간 그리고 14일후의 모습입니다.

총평은요************************************************************************

디자인 ★★★★★
주름개선 ★★★
보습력 ★★★★★
탄력성 ★★★★★
피부장벽 ★★★★★

가격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정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