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 - 정여름 컨슈머애널리스트] 30대에 갓 진입한 내 피부, 늦지 않게 지켜야 하는 내 얼굴의 탄력. 안티에이징의 시작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제안합니다!! 

20대 후반에 들어서면서 왠지 눈가 주름, 코 밑의 팔자주름 등 나이가 점차 들어감을 알리는 얼굴 주름에 민감하게 되는데, 우연한 기회에 사용하게 된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은 주름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매워 매끈한 피부결로 개선시켜줘서 주름으로 인한 고민 해결은 물론 충~분한 보습감으로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해주고 있답니다.

> 개봉샷 : 고급진 하얀 상자에 담긴 제품 / 박스를 개봉하면, 랑콤만의 색인 보라빛이 담긴 유리용기가 담겨있어요. 유리용기이다 보니 무겁고 사용 시 조심스러워지지만, 화장대에 고급스럽고 무게있게 자리를 잡고 있어 고급진 제품이라는 느낌을 풍성하게 냅니다. 

왜 반중력 크림이지??

우주 생물학 전문가인 알렝 콜리지 교수와 우주 비행사들이 무중력 상태에서 피부 탄력 손실이 가장 심각하고, 지구(중력)으로 돌아오면 피부 탄력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대요. 이에 랑콤은 피부 노화에 관한 생물학 매커니즘을 조사했구요, 그렇게 만들어진 신 제형을 고스란히 랑콤의 정신이 깃든 고급스러운 보랏빛 용기에 담은 것 같아요.

> 용기 내부 사진 : 살구빛이 살짝 감도는 제형이 보랏빛 용기에 가득 담겨 있어요. 뭔가 영양이 듬뿍 담겼을 것 같은 리치함에도 끈적임이 전혀 없고 마치 요플레를 푸는 듯 퍼지는데, 제형의 점성이 거의 없어 타 크림제형과 다름을 볼 수 있어요. 박스 내부에 스파츌러가 별도로 없었는데, 손가락으로 뜨다 보니 손톱에 자꾸 껴서 그 부분은 조금 더 보완되면 좋을 것 같네요.

피부 기질 연결구조를 강화하는 성분인 시아데아 메둘라리스 추출물과 구아노신을 결합시킨 반중력 탄력 테크놀로지 기술로 만들어진 이 제품을 한 달 정도 실제 사용해 보았습니다. 안티에이징 제품인 만큼 가장 품평에 중점을 두었던 부분은 탄력 개선과 주름 개선효과였죠.

- 주름 개선 : 아직 30대 초반이다 보니 하나의 주름에도 무척 예민하게 반응하게 됩니다. 평소에 잘 웃다보니 팔자주름이 먼저 생기게 되네요. 30일 정도 사용 후, 신경쓰였던 팔자 주름의 깊이가 탁월하게 옅어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안티에이징 크림을 고려하게 되었던 게 이 부분이었던 만큼,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사용하며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었죠.

- 탄력 개선 : 30대에 갓 접어들다 보니 얼굴 탄력은 아직 덜 민감합니다. 그래서 획기적으로 얼굴의 탄력이 개선되었다고 얘기할 수는 없지만, 세안 후 거칠었던 얼굴 전체를 밀도있게 덮어주고 축촉하게 유지시켜줘서 마치 팩을 얹은 듯 피부 탄력을 더욱 단단하게 해주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 화이트닝 효과 : 볼살이 많아 나름 탱탱한 피부라 자랑하지만, 홍조가 약간 있고 예민한 피부를 갖고 있어 기초화장품을 고를 때마다 무척 애를 먹고 있어요. 독하지 않은 순한 기초화장품이 아니라면, 얼굴이 금세 화끈해지고 붉은 반점이 올라오기 일쑤였죠.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처음 사용하면서, 리치한 제형에 이 부분이 살짝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 그러나 풍부한 영양감에도 불구하고 처방에 신경을 많이 쓰셨는지 피부엔 자극이 없더라구요. 부작용도 전혀 없고 홍조도 많이 사라지면서, 피부톤도 업 됨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사용한 총평은, 기존 영양 크림의 쫀쫀한 텍스쳐와는 달리, 부드러운 느낌의 크림 텍스쳐를 가지고 있어 건조한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감싸주며, 주름 개선효과와 동시에 더욱 환하고 빛나는 피부를 경험하게 하는,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제형이 다소 무겁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철에는 쓰기 부담스럽겠지만, 지금과 같은 건조한 환절기 및 겨울철에 푸석거리는 얼굴 피부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노화중인 피부를 재생시키기에는 이만한 제품이 없는 듯 합니다. 

2016년이 오기까지 얼마 남지 않는 지금, 한층 더 성숙해졌지만 그만큼 시간을 머금은 내 소중한 피부에,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으로 탄력있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 28일의 변화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