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캠퍼스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뷰티 아이템 추천

▲ 캠퍼스 ‘개강 여신’ 이 되고 싶다면 이제품 사용하면 된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트리아뷰티가 새학기 캠퍼스 개강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는 뷰티 가이드를 공개했다.

트리아뷰트는 마음껏 땀 흘렸던 여름 방학이 끝나가는 지금, 코 앞으로 다가온 새 학기를 위해 본격적으로 관리해야 할 때라며 개강 후 ‘캠퍼스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지난 여름의 흔적을 말끔히 지우고 새 학기 여신의 기운을 불어넣어 줄 뷰티 아이템을 추천했다.

■ 여드름? 흔적없이 깨끗하게!

이미지 2캠퍼스 ‘개강 여신’이 갖춰야 할 첫 번째 조건은 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 울긋불긋한 여드름 피부는 예쁜 이목구비마저 가려버리기 쉽다. 피부 속부터 관리하면 트러블 흔적 없이 맑고 환한 피부로 자체 후광 효과를 낼 수 있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 속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을 유발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클리닉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매일매일 하루 6분 사용만으로도 자극 없이 여드름을 치료하여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한국식약처와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가을 바람에 찰랑이는 머릿결

긴 생머리를 찰랑이는 청순한 여신, 모든 남성들의 로망이다. 물론 최근에는 발랄한 단발 머리를 선호하는 이들도 많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물결처럼 윤기가 흐르는 머릿결이다. ‘아베다 드라이 레미디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오일’은 건조하고 푸석거리는 모발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찰랑이는 윤기를 복원해준다. 베타카로틴과 필수 지방산인 올레산이 함유된 오일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건조한 모발 속 수분을 최대 41%까지 개선시켜준다.

■어디에서나 은은한 여신의 향기를!

여신의 존재감은 보이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는 부드러운 향기까지 갖춰야 진정한 ‘캠퍼스 여신’이 되는 법. 오는 9월에 새롭게 출시되는 ‘끌로에 오 드 뚜왈렛’은 가을에 사용하면 좋을 프레쉬, 머스키, 플로럴 계열의 향수다. 싱그러우면서도 매혹적인 화이트 로즈의 향취로 극도의 부드러운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언제나 촉촉하고 생기 있는 립

립 케어에 소홀해 거칠어진 입술은 아파 보인다. 화사한 여신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언제나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 ‘프레쉬 슈가 페탈 립 트리트먼트’는 입술 피부를 보호해 건강하고 매력적인 입술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핑크 블러썸 컬러로 화사함을 더하고, 슈가와 오일 성분으로 지속적으로 보습력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독특한 포뮬러로 은은한 느낌부터 선명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