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1월 한달간 신년맞이 기획전 , ‘새해맞이 복주머니 세트’ 이벤트, 풍성한 카드혜택 등
롯데하이마트, ‘세탁기+건조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 ‘복주머니 찾고 세뱃돈 받자’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삼성전자, 내달 12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가전양판점 업계가 2023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간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가전양판점 업계가 2023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간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가전제품 할인부터, 신용카드 구매 혜택, 사은품 등 혜택이 풍성하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전자랜드는 1월 한달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행사긱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복주머니는 특수건강검진권, 전국 오토 캠핑 1박 이용권, 배달 앱 상품권, 전국 놀이공원 2인 이용권,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3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새해맞이 복주머니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매주 주차 별로 다양한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1월 한 달간 하나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앱카드 결제 시 최대 175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신한카드 이용 시에는 최대 15만원까지 제공하는 8%의 캐시백이을 지급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다품목 구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신년맞이 가전 교체를 계획했거나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자랜드는 2023년에도 매월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도 1월 한 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우선 오는 6일부터 31일까지 주말(~) 간 삼성전자, LG전자의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세탁기+건조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에 가입돼 있는 토끼띠 소비자들에게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쿠폰도 준다. 매장에서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숨은 복주머니를 찾는 복주머니 찾고 세뱃돈 받자이벤트도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2023명에게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휴테크 안마의자(1), 2등 순금토끼 3(3), 3등 애플 에어팟맥스(8), 4등 삼성 갤럭시워치5 40mm(11)을 증정한다. 이사와 결혼을 앞둔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로는 행사 상품을 2% 추가 할인해주고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별로 선물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앱에서 300만원 이상의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최대 100만원 롯데하이마트 적립금을 지급한다. 오는 8일까지는 애플, 위니아, 캐리어 등 9개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10개 상품을 최대 10% 청구 할인해주고, 롯데하이마트 앱으로 구매하면 모델별로 최대 2% L.POINT를 추가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소비자분들이 더 기분 좋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내달 12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90만원대 특별가 한정 판매 모델이 크게 늘었다. QLED TV(138cm, 55),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24Kg)·건조기(20Kg), 양문형 냉장고 등을 90만원대에 판매한다. 비스포크 냉장고부터 무풍에어컨, 에어드레서, 제트, 큐커,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 Neo QLED, The Serif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Z 폴드·Z 플립, 갤럭시 북 등 모바일 기기 하만카돈, JBL 등 오디오 기기 등 총 150여개 모델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기존 최대 330만원에서 최대 450만원까지 대폭 늘어났다. 행사 기간에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준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3006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와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민 모두가 새해를 더욱 희망차게 시작하길 응원하는 취지에서 지난해 시작한 삼성 세일 페스타는 다양한 인기 모델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판매해 완판 행렬을 이어왔다면서 “3회째를 맞는 2023년 행사는 가전·모바일 등 대상 모델과 구매 혜택을 확대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통해 보다 즐겁고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