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 사용후기

[컨슈머와이드-박명희 컨슈머애널리스트]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 후기입니다. 이름이 너무 길어 토마토 크림이라고 불러야겠어요.

 

화장품 용기 : 달콤한 푸딩이 들어 있을 것 같은 색감의 플라스틱 용기입니다. 화려한 디자인에 쓸데없이 부피만 크고 무거운 다른 화장품 유리 용기보다 훨씬~ 실용적인 것 같아요. 물론, 고급스러워 보이진 않지만.

 

크기 :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이 굿굿굿

 

이중 뚜껑 : 겉뚜껑 외에 커버가 하나 더 있어 좀 더 청결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뚜껑에 내용물이 뭍지도 않고 먼지들의 침투를 좀 더 막아낼 수 있지 않을까.

향 : 토마토가 30%함유 되었다고 하지만 토마토향은 안나네요.ㅎ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 신선해서 좋아요~!

 

점도 : 주걱으로 크림을 들어 보았습니다.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토마토 크림의 촉촉함이..!

 

   
알갱이 : 토마토크림 단점 하나는 저 알갱이(올리브오일이 함유된 보습알갱이) 같아요. 잘 녹지가 않아요..ㅠ

   

사용동영상입니다. 비교해 보시라고 얼굴 반쪽만 발라봤어요. 바로 촉촉해 지는게 보이시죠?!
마지막 손가락을 확대시킨건 손가락에 뭍은 알갱이를 보여드리려고.. 옥의 티 알갱이들ㅠ

사용 후기 : 기초를 바르지 않으면 바로 얼굴이 땡기는 극건성 피부이지만 그렇다고 유분기 많은 제품은 싫더라구요. 얼굴에 버터를 발라 놓은 것 같이 답답해서,..

토마토 크림은 많이 발라도 끈적거리거나 답답하지 않고 산뜻해서 좋아요. 향도 한 몫 하구요. 단기간 사용해봐서 미백기능에 대해선 이렇다 저렇다 얘기하긴 어렵네요.

크림을 바르고 난 다음날 아침. 베게에 내 얼굴기름들이 묻어 있지 않을까 번들번들 찝찝한 여느 크림화장품과 달리 뽀송뽀송 촉촉함이 밀착감과 보습력을 증명해 줍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