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접수 마감

▲ 동아쏘시오그룹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에서 근무 할 상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모집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사진출처:동아쏘시오그룹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동아쏘시오 그룹 상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마감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동아쏘시오그룹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에서 근무 할 상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지난 10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공채 지원 방법은 오는 20일까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아이핀 본인 인증 후 안내에 따라 접수하면 된다. 온라인 지원자 중 합격자는 심화서류전형인 자필 한자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하고 이후 실무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선발 된다.

모집 분야는 동아쏘시오홀딩스의 경우 ▲연구 ▲사무(회계), 동아에스티는 ▲ETC(전문의약품)영업 ▲개발 ▲해외영업 ▲생산, 동아제약은 ▲OTC(일반의약품)영업 ▲개발 ▲생산 부문 등을 모집한다.

대상은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오는 6월 전역예정 장교, 군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첨부 시 우대하고 연구 부문은 관련 석사 학위 이상 지원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