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에 제주 헤리티지 살린 첫 플래그십 스토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바디컬렉션까지 체험하고 구매 가능

이니스프리가 27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에 중동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27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에 중동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27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에 중동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이 위치한 두바이 몰은 연간 8,0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두바이 대표 쇼핑몰이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콘셉트를 보다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중동 내 첫 매장이다.

이 매장은 한국의 청정 섬 제주 자연에서 얻은 영감과 제주 헤리티지를 살린 천연 재료들을 활용해 꾸며진 플래그십 스토어다. 더불어 제주 자연으로부터 온 천연 원료를 담은 혁신적인 이니스프리 뷰티 아이템들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모든 스킨케어를 비롯한 메이크업, 바디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장일인 27일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100명의 고객들에게 이니스프리 제품으로 구성된 ‘그린 럭키박스’를 증정했다. 두바이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K-뷰티 스킨케어 팁과 이니스프리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이니스프리 중동 관계자는 “이번 두바이 몰 입점은 국내 시장을 넘어 중국, 미국, 캐나다에 이어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이다”라며, “고온 건조한 중동 기후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한 혁신적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하는 등 중동 시장 공략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