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까지 플라스틱 회수 캠페인 참여 고객...우니 섬유유연제 200ml 샘플 증정
15일까지 전국 이마트서 생활용품 모음전 행사...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신세계상품권 5천원 권 증정

한국P&G가 이달 5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업사이클링 접이식 카트’를 증정한다. 또한 15일까지 생활용품 모음전도 진행한다.(사진: 한국P&G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P&G가 이달 5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업사이클링 접이식 카트를 증정한다. 또한 15일까지 생활용품 모음전도 진행한다.

3일 한국P&G에 따르면, 우선 3일부터 5일까지 3일가 전국 이마트에서 P&G 제품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업사이클링 접이식 카트를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한국피앤지가 지난해 이마트와 글로벌 환경 기업 테라사이클과 공동으로 주최한 플라스틱 회수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플라스틱을 100% 재활용해 제작했다.

또한, 동기간 내 플라스틱 회수 캠페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우니 섬유유연제 200ml 샘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이마트 매장 내 설치된 플라스틱 회수함에 플라스틱 용기를 넣는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플라스틱회수캠페인, #이마트, #피앤지, #테라사이클)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플라스틱 회수함이 설치된 이마트 79개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P&G 생활용품 모음전에서는 다우니 세제, 섬유유연제, 페브리즈 등이 할인 판매된다. 행사 전 기간 동안 P&G 전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천원 권도 증정한다.

한국P&G 쇼퍼 마케팅 팀 임현수 차장은 이번 P&G 생활용품 모음전 행사를 통해 이마트를 방문한 모든 고객분들이 P&G 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은 물론 업사이클링 카트,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특히 업사이클링 카트는 지난해 422일부터 10월까지 수거된 1.7톤가량의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한 것으로 다우니 세제, 섬유유연제와 같이 무거운 짐도 편하게 들고 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