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 아이템 증정

LG전자가 2020년도 대학 수능능력평가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사진: LG전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전자가 2020년도 대학 수능능력평가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11LG전자에 따르면, 이날부터 이달말까지 LG V50S 씽큐, LG V50 씽큐 등 LG전자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은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 아이템을 제공받는다.

사은품 신청방법은 LG V50S, LV V50을 구매한 뒤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 월드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 신청하면 된다. 정해진 메일주소로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LG전자가 이를 확인한 후 사은품을 발송한다.

LG전자 관계자는 “LG V50S는 강력한 멀티태스팅을 기반으로 한 높은 활용성은 물론이고 고성능 장비 못지 않은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제격이라고 강조헀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에도 LG V40 씽큐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실제 지난해 행사를 전후로 각각 2주간 LG V40 씽큐 판매량이 기존 대비 40% 이상 증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