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의 디자인으로 탄생...키엘의 베스트셀러 10종

키엘이 란드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과 협업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 키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키엘이 올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는 필란드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JANINE REWELL)의 디자인이 담겼다. 종류는 베스트셀러 10종이다.

4일 키엘에 따르면, 올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핀란드 헬싱키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 작품이다. 야니네 레웰은 자연이 가진 기하학적 모습과 신비로움을 일러스트로 그려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야니네 레웰만의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담은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상 속 마법과 같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구성은 베스트 셀러 10종이다. 용량별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크렘 드 꼬르,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레몬 버터 립밤 등이다. 풍성한 구성의 기프트 세트와 일러스트가 담긴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 할 수 있다.

한편, 키엘은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홀리데이 그립톡을 증정하는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