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표 주얼리 디자이너 바오 바오 왕과 콜라보레이션

▲ 맥(MAC)이 바오 바오 왕과 함께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맥 & 바오 바오 왕’ 컬렉션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콜라보레이션의 명가 맥(MAC)이 화려한 주얼리를 입었다. 맥(MAC)이 바오 바오 왕과 함께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맥 & 바오 바오 왕’ 컬렉션을 출시한것. 바오 바오 왕(Bao Bao Wan)은 중국의 대표적인 사교계 명사이자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장식으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중국의 유명 주얼리 디자이너다.

맥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펄이 마치 반짝이는 보석처럼 표현되는 골드와 브라운, 핑크 등 5가지 컬러의 아이섀도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있는 벨룩스 펄퓨전 아이섀도와 은은한 피부의 윤기를 표현해 줄 파우더, 그리고 다채로운 색의 젬스톤에서 영감을 받은 오렌지와 핑크빛의 립스틱과 네일 라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제품은 그녀의 시그너처가 새겨져 있는 반짝이는 금빛과 고급스러운 벨벳느낌이 나는 갈색빛의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마치 보석 컬렉션을 떠올리게 한다.

반짝이고 윤기나는 눈매와 피부, 오렌지 빛의 립 포인트로 완벽한 이번 봄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잇 아이템(It item)인 맥 & 바오 바오 왕 컬렉션은 16일 맥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 런칭됐다.

▲ ‘맥 & 바오 바오 왕’ 컬렉션 전라인

오프라인 출시는 이달 20일로 맥 일부 매장(신세계 백화점 충청 /강남/광주/센텀, 애경 수원/분당, 롯데백화점 본점/부산/창원/평촌/잠실, 현대백화점 신촌, 대구백화점, 디큐브시티, 맥 홍대스토어/압구정스토어/롯데월드몰)에서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