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협력, 추가 앵콜 문의 쇄도. 오는 27일 온라인 몰에서 할인 판매

네이처리퍼블릭이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진행한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 소셜 마켓 판매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진행한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 소셜 마켓 판매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진행한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 소셜 마켓 판매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도 활동하며 팬층이 두터운 인기 크리에이터 ‘아랑’이 봄 웜톤과 여름 쿨톤 등 사계절별로 세분화 된 ‘에어리 매트 립스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이번 마켓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랑은 해당 제품으로 연출한 다양한 매력의 룩북형 콘텐츠를 개인 SNS 채널에 사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마켓 오픈 19분 만에 당일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 완료했으며, 추가 앵콜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톤 다운된 레드와 코랄, 오렌지, 핑크 등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감성적인 무광 컬러 총 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차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시어버터와 코코넛야자 오일 등 보습 성분이 프라이머를 바른 듯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의 주름을 메워줘 감각적인 립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브라운과 골드 색상의 세련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셜 마켓에 이어 오는 27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