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통해 1000명 초대 이벤트 진행 .....U+아이돌Live 통해 해당 콘서트 무료 생중계 및 VOD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28일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Live를 통해 선보인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의 출연 가수가 모여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을 개최한다. 해당 콘서트 초대권은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14일 LG유플러스가 ‘아이로그U’ 시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출연가수 3팀과 함께 총 1000석 규모의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로그U’는 TV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청하를 시작으로 7월 SF9, 8월 몬스타엑스까지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하고 있다.

해당 콘서트 초대권을 받으려면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U+아이돌Live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를 통해 해당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U+아이돌Live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멤버별 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VOD를 통해서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

U+아이돌Live 앱은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문현일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콘서트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이로그U’ 출연 스타들이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며, “팬들이 사랑해주신 아이돌의 매력을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