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여름철 관광객들 많이 찾는 국내 대표 휴가지 31개 레스토랑 위치 한 눈에 확인 가능한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 발행

(사진:맥도날드)
'2019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사진: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 산, 바다, 계곡, 강 등 국내 여기저기로 휴가를 즐기기 위해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휴가지에서의 즐거움 중 단연 빼 놓을 수 없는 것은 '먹거리'. 그러나 방문지만의 특색음식을 먹는 경험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음식이 안맞아 고생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럴 때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맛을 보증하는 패스트푸드 레스트랑이 간절해 진다. 맥도날드는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휴가지에서 맥도날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만들었다. 

29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휴가지 인근 맥도날드 레스토랑이 표시돼 있는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발행했다.

해당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는 산과 바다, 계곡, 도심 등 휴가 테마에 따라 국내 유명 피서지 인근 맥도날드 레스토랑 31곳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돼 있다.  특히, ▲서핑족들의 성지로 떠오른 송정해수욕장(부산송정DT점), ▲머드 축제로 유명한 보령해수욕장(충남보령DT점), ▲동양의 나폴리 통영(통영죽림DT점), ▲도심에서 가까운 수락산 계곡(서울상계DT점), ▲제주 관광의 꽃 중문관광단지(제주중문DT점) 등 다양한 국내 관광 명소를 소개하여 여름철 휴가 계획에 참고하기 좋다.

고객 편의를 위해 24시간 영업 레스토랑 위주로 소개하였으며, DT(드라이브 스루)점으로 표시된 레스토랑은 자동차 여행시 맥드라이브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산과 바다, 계곡 등 여름철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하여 인근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도를 구성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경험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는 한국맥도날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