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용 서비스 ‘the Zoom’ 열어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용 서비스 ‘the Zoom’ 열어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6.14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헤라 등 뷰티 제품과 한정판 제품 준비, 설화수 스파 등 체험 섹션도 마련. 뷰티포인트 제휴사 늘린 e쿠폰 섹션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등 구매 가능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the Zoom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뷰티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리는데 집중했다. 각 섹션의 콘텐츠 및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 가능하다.

‘뷰티템’ 섹션에는 설화수, 헤라 등 브랜드 별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설화수 윤조에센스 소용량(30ml), 라네즈 트래블키트 등 리미티드 상품이 준비됐다.

‘설화수 스파’는 ‘체험’ 섹션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미(美)의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뷰티포인트의 제휴사용처를 늘린 ‘e쿠폰’ 섹션에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콘텐츠로 채웠다.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 등이 대표적이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여 만족스러운 뷰티포인트 사용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뷰티포인트 the Zoom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이력이 있고, 뷰티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