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2019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선보여
더페이스샵, 2019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6.11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ay with the FRIENDS CLUB’으로 선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 여름 활동 즐기는 카카오프렌즈 일러스트 볼 수 있어
더페이스샵은 2019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인 ‘Play with the FRIENDS CLUB’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2019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인 ‘Play with the FRIENDS CLUB’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더페이스샵이 2019년에도 카카오프렌즈와 손을 잡는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2019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인 ‘Play with the FRIENDS CLUB’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다가오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선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라인 등으로 구성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그린 컬러를 바탕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테니스, 요가, 서핑 등을 즐기는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등장한다.

선케어 라인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저자극 더마 브랜드인 닥터벨머와 함께 선크림, 선스틱, 쿠션타입 베이비선블록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특히 ‘무기자차 선크림’과 ‘논코메도 선크림’은 기존 본품 대비 20ml가 증량된 대용량으로 출시된다.

‘아보카도 바디워시 & 바디로션 2종’은 매트 위에서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는 요가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디워시에는 코코넛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순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경험할 수 있고, 바디로션에는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탄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어피치 파스텔 쿠션 블러셔’는 더페이스샵의 인기제품인 쿠션 블러셔에 어피치가 바캉스를 즐기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 피치, 코랄, 핑크 총 3종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내장된 퍼프를 활용해 특유의 맑은 컬러감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의 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행시 휴대가능한 ‘클럽라이언 바디케어 트래블키트’, 라이언피규어 케이스에 부드러운 무스틴트가 담긴 ‘벨벳 틴트’,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더운 날씨에 꼭 필요한 ‘피지잡는 수분 기름종이 파우더’와 ‘피지잡는 모공밤’ 등이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모습이 더해져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