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잠’, ‘숨’이라는 핵심 키워드 바탕으로 소비자 생활 환경에 밀접한 콘텐츠 대폭 강화...유튜브 채널 활성화, 뉴미디어 채널 활용 확대 등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마케팅 강화에 집중

경동나비엔이 유튜브 채널 강화 등 공식SNS 채널 전면 개편에 나섰다.(사진: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이 유튜브 채널 강화 등 공식SNS 채널 전면 개편에 나섰다.(사진: 경동나비엔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경동나비엔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그 일환으로 공식 SNS 채널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개편을 통해 경동나비엔은 향후 소비자들의 생활과 연관있는 이야기들을 전달하며 소비자 공감대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23일 경동나비엔은 우리 집엔 나비엔 있다라는 콘셉트 아래 새롭게 오픈한 공식 SNS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경동나비엔이 소비자들의 몸, , 숨 케어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경동나비엔이 다루고 있는 각 사업 영역의 핵심 가치를 몸, , 숨이라는 소비자 생활에 밀착되어 있는 키워드로 설정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각 키워드를 바탕으로 소비자 친밀도를 높인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 향후 경동나비엔의 공식 SNS 채널은소비자들의 생활 환경에 집중하여 관련된 내용을 소비자 언어로 전달할 예정이다. 리뉴얼 이후 발행한 숙면하기 좋은 온도’, ‘체온 1의 중요성’, ‘미세먼지와 황사의 다른 점등의 콘텐츠가 대표적이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공식 SNS 채널의 리뉴얼을 시작으로 디지털마케팅을 전반적으로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 활성화, 뉴미디어 채널 활용 강화 등의 활동을 다각적으로 펼쳐 나가며 생활환경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경동나비엔은 그동안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기위해 노력해왔다이번 공식 SNS 채널의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이야기가무엇인지를 더 깊이 고민하는 한편 SNS의 트렌드를 반영해 나가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시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