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12일 에어리즘의 끝판왕..'유니클로 앤 알렉산더 왕'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12일 에어리즘의 끝판왕..'유니클로 앤 알렉산더 왕' 컬렉션 출시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4.11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리즘’ 소재 새롭게 해석한 15개 상품... ‘라이프웨어(LifeWear)’ 포함
유니클로가 새로운 에어리즘 소재를 적용한 ‘UNIQLO and alexanderwang’(유니클로 앤 알렉산더 왕) 컬렉션을 12일 출시한다.(사진: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새로운 에어리즘 소재를 적용한 ‘UNIQLO and alexanderwang’(유니클로 앤 알렉산더 왕) 컬렉션을 12일 출시한다.(사진: 유니클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유니클로가 새로운 에어리즘 소재를 적용한 ‘UNIQLO and alexanderwang’(유니클로 앤 알렉산더 왕) 컬렉션을 12일 출시한다.

11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유니클로 앤 알렉산더 왕 컬레션은 뉴욕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이 에어리즘을 자신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에어리즘 소재를 적용돼 일년 내내 착용하는 기능성 의류로 진화한 에어리즘에 스타일을 더한 한 단계 더 진화한 라이프웨어(LifeWear)’도 이번 신제품에 포함됐다.

여성용 라인업은 캐미솔과 티셔츠, 바디수트와 슬립 등 총 11개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일부 제품에는 에어리즘 사상 가장 얇은 두께로 마치 제 2의 피부처럼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가벼움을 갖춘 극세섬유가 적용됐다. 특히, 와이어가 없는 심리스 브라와 심리스 쇼츠뿐만 아니라 무릎까지 오는 심리스 하프 레깅스, 심리스 크롭 티셔츠 등 알렉산더 왕의 모던한 감각과 에어리즘이 만나 액티브한 야외활동에도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출시된다.

남성용 티셔츠와 탱크탑은 안감에는 에어리즘을 사용하고 겉감은 프리미엄 코튼으로 이중 처리한 새로운 소재가 적용됐다. 빠른 건조력과 부드러운 감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도톰한 두께로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다. 남성용 브리프에도 동일한 소재가 적용됐다.

유니클로는 알렉산더 왕과 지난 2008년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이후 지난해 F/W 시즌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히트텍(HEATTECH)’ 상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알렉산더 왕은 유니클로와 다시 한번 진정한 의미의 아름다움과 서로가 중시하는 가치를 나누는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평소에도 혁신과 실용성을 고려한 디자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또한 옷으로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변화시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를 상징하는 에어리즘 소재에 주목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