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의 합성 사진 화제되며 모델 발탁에 결정적 요인, 평소에 즐겨쓰는 제품으로 손상 모발 케어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을 선보인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발탁했다.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을 선보인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발탁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을 선보인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발탁했다.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화학 성분과 열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기 위해 특허받은 프로틴본드솔루션TM 기술을 적용, 모발 내부에 단백질 성분을 집중 공급하는 제품이다. 7종의 아미노산과 올리브오일을 포함한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 모발을 구성하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가꾸어준다.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오나라는 오는 4월부터 옥외광고와 온라인을 통해 리:본드의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평소 리:본드 트리트먼트로 꾸준히 관리하며 건강한 모발을 자랑하는 배우 오나라는 팬이 만든 헤어제품 합성사진이 이번 모델 발탁의 결정적 요인임을 알게되었고, 이에 감사를 표하고자 SNS 상에서 최초 유포자를 찾고 있다. 오나라 측은 최초 유포자를 찾게 되면 특별한 선물을 전할 것으로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