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브로우부터 또렷하고 완벽한 브로우까지,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자유롭게 연출 가능

어반디케이가 더블다운 브로우, 브로우 블레이드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사진:컨슈머와이드 DB)
어반디케이가 더블다운 브로우, 브로우 블레이드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사진: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로레알 화장품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더블다운 브로우, 브로우 블레이드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 정식 출시는 내달 1일이다. 브로우에 대한 다앙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전망이다.

31일 어반디케이에 따르면, 신제품 더블다운 브로우는 눈썹 사이사이를 섬세하게 채우고 컬러링해주는 파우더 제품이다. 땀과 유분에 강해 아침에 그린 모양 그대로 최대 16시간 동안 지속시켜 준다. 덧발라도 뭉침없는 하이테크 파우더 텍스쳐가 가루날림 없이 눈썹에 밀착해 입체감 있는 브로우를 완성해준다. 하나의 패키지에 두 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러쉬의 한 쪽에는 스크류 브러쉬가, 다른 한 쪽에는 발색에 적합한 앵글드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의 편의성도 높다. 색상은 진저스냅, 뉴트럴 등 2가지다.

'브로우 블레이드는 하나의 제품에 워터프루프 펜슬과 섬세한 브러쉬팁의 잉크 스테인이 함께 내장된 2-in-1 제품이다. 얇은 워터프루프 펜슬은 브로우 중앙부터 꼬리까지 빈 공간을 채워 마치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브로우 연출이 가능하고, 붓펜 타입의 잉크 스테인은 눈썹의 결을 한올 한올 살려주어 보다 또렷하고 섬세하게 조각한 것처럼 결점없이 완벽한 브로우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색상은 브라운,뉴트럴, 다크 등 3가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