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에 선물하기 좋은 추천 아이템과 기획세트 등 구성 기존보다 할인 가격에 판매, 3만원 이상 구매고객 6천원 즉시 할인

랄라블라가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원더 랄라블라데이’를 진행한다.
랄라블라가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원더 랄라블라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핼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원더 랄라블라데이’를 진행한다. 다양한 특가 상품과 기획 세트 등을 구성했다.

랄라블라 측은 설을 앞두고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하고 기획전을 구상해,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기 위해 이번 원더 랄라블라데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랄라블라는 이번 원더 랄블데이에 설 선물 추천 아이템 50여종과 매일 초특가의 2~3개 제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화장솜과 어울리는 클렌징과 보습 제품을 모아 추천해주는 ‘화장솜 짝궁템’의 주요 행사를 선보인다.

또한 이번 원더 랄블데이에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들은 60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랄라블라는 원더우먼의 상징인 별 모티프와 블루 및 레드컬러의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겸해 즐거운 쇼핑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수현 랄라블라 마케팅팀 담당자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설 선물 기획상품을 준비해 실속 있는 쇼핑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