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가지 블러셔와 8가지 아이섀도 컬러 구성. 보라색과 코랄 메이크업 완성할 수 있어

네이처리퍼블릭이 봄에 어울리는 섀도와 블러셔를 담은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를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봄에 어울리는 섀도와 블러셔를 담은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를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봄에 어울리는 섀도와 블러셔를 담은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를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공개했다. ‘퍼플 팔레트’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팝아트 무드의 보라색 제품 케이스가 돋보이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사전예약 기간인 오는 25일까지 초록 멤버십 회원가에 추가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개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5명에게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의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는 최신 제형의 매트 글리터와 홀로그램 글리터, 매트 타입으로 구성된 8가지 컬러의 섀도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하는 2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담겨 있어 데일리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멀티 팔레트 왼쪽은 보라색 무드 조합으로 손쉽게 퍼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오른쪽은 최근 트렌드인 코랄 컬러 무드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