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일본 컴포트화 필에이필 등 2종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 일본 컴포트화 필에이필 등 2종 단독 론칭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8.09.1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컴포트화 ‘필에이필(Feel a Feel)’, 어글리 스니커즈 ‘스프리스(SPRIS)’...잡화 상품 라인업 강화
현대홈쇼핑이  일본 컴포트화 ‘필에이필(Feel a Feel)’, 어글리 스니커즈 ‘스프리스(SPRIS)’ 등 신규 슈즈 브랜드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일본 컴포트화 ‘필에이필(Feel a Feel)’, 어글리 스니커즈 ‘스프리스(SPRIS)’ 등 신규 슈즈 브랜드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사진: 현대홈쇼핑)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현대홈쇼핑이 신규 슈즈 브랜드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일본 컴포트화 필에이필(Feel a Feel)’, 어글리 스니커즈 스프리스(SPRIS)’.

현대홈쇼핑 잡화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이번 가을·겨울 시즌 패션 부문 차별화에 속도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14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오는 15일 저녁 935분부터 컴포트화 브랜드 필에이필방송이 전파를 탄다. 지난 2010년에 론칭한 필에이필은 현재 한신 우메다, 한큐 백화점 등에 입점되어 있고, 현지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와 편안한 착화감을 앞세워 인기를 끌고 있는 슈즈 브랜드다.

이 날 방송에서 필에이필의 대표 상품인 고규나 스니커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내구성이 뛰어나고, 11개의 패턴으로 이뤄진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 발볼 둘레 사이즈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6(블랙·크림베이지·네이비·올리브·와인·카멜)이다.

오는 21일 오전 925분에는 캐쥬얼 슈즈 브랜드 스프리스’(SPRIS)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상품인 스프리스 스니커즈는 최근 슈즈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한 어글리 슈즈, 슬랙스·스커트·진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U자 라인의 입체감 있는 발목 라인 패턴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시즌 론칭을 위해 올 초부터 협력업체와 선기획을 진행해 소가죽 스니커즈를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신규 브랜드뿐 아니라 포니, 랜드마스터 등 기존 인기 슈즈 브랜드의 신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