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밤 9시 45분 CJ오쇼핑 판매방송 통해 론칭...8만 9000원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한 올 가을 전략 신상품 ‘트렌치코트’를 7일 론칭한다.(사진: CJ ENM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한 올 가을 전략 신상품 ‘트렌치코트’를 7일 론칭한다.(사진: CJ ENM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워너원 팬이라면 트랜치코트도 구매 품목에 넣어야 할 모양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한 올 가을 전략 신상품 트렌치코트7일 론칭한다.

6일 씨이앤에 따르면, 워너원의 트랜치코트는 7일 밤 945CJ오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워너원은 올해 5월부터 패션 브랜드 씨이앤의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지난 여름 시즌에는 비트앤 웨이브(Beat & Wave)’를주제로 한 레터링 티셔츠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씨이앤의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블라우스나 후드티셔츠와 함께 입어도 멋스러움이 연출된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여유 있는 길이와 넉넉한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카멜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올 가을 전략상품인 만큼 시즌 한정 89000원에 선보인다. 트렌치코트에 이어 10월 중순에는 워너원롱보머재킷을추가 론칭 예정이고, 9월말부터는 온라인몰 전용 상품인 워너원 스웻셔츠와후드티셔츠를 출시할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 측은 워너원과 같은 한류 콘텐츠와 관련 상품의결합이 셀렙샵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만드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워너원 콘텐츠를 잘 활용해 전세계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는 씨이앤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