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방송에 할인 혜택 등 증정하는 뷰티쇼. 뷰티크리에이터가 추천하는 아이템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방송 등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뷰티 방송과 특별한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인 ‘채널 에뛰드 데이’를 실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뷰티 방송과 특별한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인 ‘채널 에뛰드 데이’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뷰티 방송과 특별한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인 ‘채널 에뛰드 데이’를 실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채널 에뛰드 데이’는 에뛰드의 신제품을 온라인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뷰티쇼로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채널 에뛰드 데이는 ‘레오제이 추천 아이템 영상’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라이브 방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뷰티크리에이터 레오제이는 본인이 선택한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직접 소개한다. 레오제이의 추천 아이템 영상을 시청하면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고민 타파 마스크 시트를 매일 회원 1명당 1개 한정으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의 행복’ 이벤트도 있다.

행사 첫날인 4월 27 오후 6시에는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재미’가 레드벨벳 커버 메이크업을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예뻐지는 라이브’도 준비되어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채널 에뛰드 데이’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채널 에뛰드 데이’를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채널 에뛰드 데이’는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