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 새로운 모델인 레드벨벳으로 직접 메이크업 연출, 분위기와 무드 달라 색다른 표현

에뛰드하우스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6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에뛰드하우스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6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6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2018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에뛰드하우스 제품들로 구성한 메이크업 하우투로 구성됐다.

‘2018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는 총 6가지의 룩이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인 ‘레드벨벳’이 직접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새로움을 선사하였다. 멤버 별 분위기와 무드가 달라 각각의 어울리는 메이크업에 맞게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올해에는 레드벨벳과 함께한 화보와 함께 최신 뷰티 트렌드를 담은 ‘메이크업 룩스’를 선보이며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했다. 앞으로도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딩하는 다채로운 제품과 컨텐츠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로맨틱 체리블라썸 룩은 벚꽃을 머금은 듯 핑크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투톤 립으로 설렘 가득한 로맨틱함을 더해주는 룩이다. 사용제품은 체리 블라썸 블렌드 포 아이즈 1호, 체리 블라썸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 BE102 말린 벚꽃, PK005 벚꽃 키스다. 피치 크러쉬 룩은 상큼 발랄할 코랄 톤 그라데이션의 아이 섀도와 발그레한 볼로 과즙상 메이크업은 연출한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피치팜, 러블리 쿠키 블러셔 RD301 레드자몽 푸딩을 사용한다.

글리터 홀릭 룩은 실키한 글리터 피그먼트를 눈 위에 펴 발라 홀로그램이 펼쳐지듯 화려한 룩으로 글로우 하이라이터 휠과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BE102 별빛 스파클러를 이용한다. 컨투어 드로잉 룩은 누디한 페이스 메이크업과 섬세한 컨투어링을 통해 얼굴에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주도록 고안했다. 플레이 101 커버 컨투어 듀오 5호, 미니 투 매치 립컬러 BE101 LA언니 + BR401 젠틀브릭으로 표현한다.

레드 키스 룩은 선명한 레드 컬러로 입술라인을 또렷하고 매트하게 마무리해서 시크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 룩으로, 매트 시크 립라커 RD303 워 아이린 레드로 입술을 매꾼다. 조이풀 스캔들 룩은 레드 립에 오렌지 빛 블러셔를 더해 상큼한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 매트 시크 립라커 OR201 상큼하조이 자몽을 사용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